혜광의료재단 충주시노인전문병원

병원소개


 진정한 "孝" 를 실천하는 병원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의 이념입니다.

충주시노인전문병원장

            윤창노

안녕하십니까?

충주시노인전문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은 시립병원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여 시민 여러분께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 데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숲 속에 넓고 편리한 새로운 형태의 병원 시설과 첨단 의료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의료진과 직원들의 친절한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시민 여러분의 병원입니다.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은 시민 여러분으로부터 더욱 믿고 사랑받는 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도 있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은

모든이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현재 우리나라는 급격히 발전된 의료서비스를 기반으로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노인분들의 수명은 늘고 있지만 집중적이고 안전함을 필요로 하는 노인분 들을 위한 의료 서비스 가 이루어 지지 못하고 있는 점이 사실입니다. 그런 이유로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은 집중적인 입원 치료와 장기적인 요양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어르신 마음속 소리까지

24시간 귀기울여 듣겠습니다.

치료는 관심과 소통에서 시작됩니다. 입원을 하게 되면 단순한 치료가 아닌 편안한 마음을 갖게 해드리고 정서적 안정을 찾는 것도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고 평생을 아들딸을 위해 헌신하셨던 부모님을 위해 이제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이 부모님의 곁을 함께 지켜드리려 합니다. 

치료와 치유가 함께 합니다.

몸과 마음을 함께 치유합니다.

어떤 좋은 치료만으로 부모님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는 없습니다.부모님들의 눈과 귀가 되어 잘 보살피고 잘 듣겠습니다.필요할 땐 친구같이 손을 잡아드리고필요할 땐 발이 되어 함께 하겠습니다.몸과 마음이 함께 치료와 치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정한 "孝"를 실천하는 병원

충주시 노인전문병원의 이념입니다.

병원장 인사말

Chief of Medical Clinic

안녕하십니까?

충주시노인전문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은 시립병원의 역할에 충실하여 시민 여러분께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 데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숲속에 넓고 편리한 새로운 형태의 병원시설과 첨단 의료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의료진과 직원들의 친절한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시민 여러분의 병원입니다.


충주시노인전문병원은 시민 여러분으로부터 더욱 믿고 사랑받는 병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도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충주시노인전문병원장

윤창노